먼저 인터넷이 되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장 많은 경우)
인터넷이 안될 경우에는 인터넷 전화도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인터넷 회선 공급업체 (KT, 하나로 등)에 먼저 연락하셔서 인터넷 회선장애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이 되면서 전화가 안될때는
1) 인터넷 단말기/전화기의 연결 상태 확인 인터넷 단말기와 전화기의 연결 상태와 전원 연결여부를
확인하신 후 연결되지 않고 빠진 선이 있으면 다시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연결도 잘되어있고 인터넷도 이상이 없는데 전화만 안되는 경우는 인터넷 전화 설정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입니다. 이때는 설치한 설치점이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7106-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