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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방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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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키폰렌탈(rental) 서비스란?

- 사무실등에서 키폰시스템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일시구입에 따른 부담으로 작용하는 높은 비용을

덜어드리고자 고객 입장에서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당사는 제공하는 키폰시스템의 성능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주고 소비자는 이에 따른 렌탈요금을

정기적으로 당사에 지급하는 것입니다.

- 계약기간 중 키폰 사용에 기술 용역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필요한 부품, 장비를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2. 효과 및 혜택

- 일정액의 저렴한 임대료로 최상의 키폰시스템 사용

- 정기적인 유지보수 관리를 무상으로 제공받음으로써 키폰의 최적 사용상태 유지

- 국선 또는 내선 증설시 최소의 비용으로 만족 극대화

3. 선택기준

- 사무실 인원 20인 이하 : 소용량키폰

- 사무실 인원 20인~50인 : 중용량키폰

- 사무실 인원 50인 이상 : 대용량키폰

4. 이용방법

1) 렌탈신청

- 키폰구입 및 설치에 따른 비용 부담, 키폰 사용의 만족도 등을 고려하여 고객이 직접 렌탈(임대)을 신청

-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 전화신청

- 신청이 접수되는 대로 공사키폰 고객지원센터에서 계약조건, 사무실조건에 따른 키폰장비 특성, 기타

키폰이용에 관한 상담을 무료로 제공

- 렌탈신청에 따른 제반 비용이나 신청 제한 없음

2) 렌탈(임대)계약

- 고객의 용도와 요구를 토대로 고객특성에 맞는 키폰장비를 선택하여 렌탈(임대)계약을 체결

- 계약형식은 공사키폰 약관에 준한 렌탈(임대)계약서 작성과 간단한 신분확인절차를 거쳐 성립

3) 키폰설치 및 인도

- 렌탈(임대)계약 체결 후 3일 이내에 본사 설치시공팀에서 렌탈 대상 장비를 고객이 원하시는 장소 및 시간에 신속히 설치하고 장비인도 완료

- 설치와 인도가 완료됨과 동시에 실질적인 계약이 성립되고 렌탈(임대)시작

- 렌탈(임대)기간 동안 고객은 임대인(공사키폰)으로부터 계약조건에 따라 키폰의 유지보수 관리를 무료로 제공 받음

4) 렌탈(임대)만료

- 렌탈(임대)계약 기간이 만료됨과 동시에 계약조건은 자동 소멸

- 계약 만료로써 렌탈(임대)장비는 임대인에게 반환

5) 계약 연장 및 렌탈(임대) 재계약

- 렌탈(임대)계약을 연장하거나 재계약을 할 경우에는 추가적인 설치비용 없이 간단한 서류 작성만으로 렌탈

(임대)계약이 지속

- 렌탈(임대)계약 연장이나 재계약시는 할인혜택과 별도의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