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시스템이 미리 입력된 전화번호들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녹음된 안내멘트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그 안내멘트에 반응하는 고객과 상담원이 1:1로 통화가 이루어 지는 전화 솔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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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구성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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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 효과 |
안내멘트에 반응을 보인 고객들 만을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함으로 업무 효율의 극대화 실현
적은 수의 상담원 만으로도 대규모 고객 상담 실현이 가능
결번, 무응답 전화번호를 시스템에서 자동적으로 제거하고 연결된 콜 만을 상담원과 연결
무응답 전화번호에 대해 시스템이 별도 관리하여 추후 재 활용
모든 상담내용의 자동 녹취 - 분쟁발생시 부인봉쇄용 증거자료로 활용
체계적인 상담업무 지원 및 관리(상담진행사항 조회,통계 관리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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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주요기능 |
시스템 |
주요기능 |
기능설명 |
MyARS-200 |
전화번호 관리 |
고객 전화번호 리스트를 작성하고 시스템에 저장 관리 |
상담원 관리 |
통화 준비된 상담원과 준비안된 상담원을 분류 관리 |
수신거부 관리 |
무응답, 수신거부, 결번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분류 저장 관리 |
통계/집계 관리 |
상담들의 성공,실패 통화에 대한 집계 및 통계 관리 |
녹취 관리 |
전화번호 별, 시간대 별 통화 내용 녹취 저장 관리 |
시스템 관리 |
시스템 M&A를 위한 제반 관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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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요금 |
요금제 |
핸드폰 |
시내/외 |
비고 |
종량제 |
0.8원~1.0원/1초당 |
0.5원/1초 |
선불충전방식 (VAT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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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축 비용 |
항목 |
비용 |
비고 |
인터넷전화장비 임대료 |
무상임대 |
서비스 해지시 장비 반납 조건 |
오토응답 S/W 사용료 |
월 5,000원 |
포트(채널)당 (VAT별도)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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