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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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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시스템이 미리 입력된 전화번호들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녹음된 안내멘트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그 안내멘트에 반응하는 고객과 상담원이 1:1로 통화가 이루어 지는 전화 솔루션
시스템 구성도
 
도입 효과

안내멘트에 반응을 보인 고객들 만을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함으로 업무 효율의 극대화 실현
적은 수의 상담원 만으로도 대규모 고객 상담 실현이 가능
결번, 무응답 전화번호를 시스템에서 자동적으로 제거하고 연결된 콜 만을 상담원과 연결
무응답 전화번호에 대해 시스템이 별도 관리하여 추후 재 활용
모든 상담내용의 자동 녹취 - 분쟁발생시 부인봉쇄용 증거자료로 활용
체계적인 상담업무 지원 및 관리(상담진행사항 조회,통계 관리 기능 제공)

   
시스템 주요기능
시스템 주요기능 기능설명
MyARS-200
전화번호 관리
고객 전화번호 리스트를 작성하고 시스템에 저장 관리
상담원 관리
통화 준비된 상담원과 준비안된 상담원을 분류 관리
수신거부 관리
무응답, 수신거부, 결번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분류 저장 관리
통계/집계 관리
상담들의 성공,실패 통화에 대한 집계 및 통계 관리
녹취 관리
전화번호 별, 시간대 별 통화 내용 녹취 저장 관리
시스템 관리
시스템 M&A를 위한 제반 관리
   
통화 요금
요금제 핸드폰 시내/외 비고
종량제
0.8원~1.0원/1초당
0.5원/1초
선불충전방식
(VAT 별도)
   
구축 비용
항목 비용 비고
인터넷전화장비 임대료
무상임대
서비스 해지시 장비 반납 조건
오토응답 S/W 사용료
월 5,000원
포트(채널)당 (VAT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