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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S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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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시스템이 미리 입력된 전화번호들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통화가 연결된 콜(Call)만을 대기중인 상담원들에게 자동/분배 연결해 주는 전화 솔루션
시스템 구성도
 
도입 효과

상담업무의 효율성 극대화 실현
통화가능한 상담원들에게만 연결될 수 있도록 콜(call)을 자동 배분
결번, 무응답 전화번호를 시스템에서 자동적으로 제거하고 연결된 콜 만을 상담원과 연결
무응답 전화번호에 대해 시스템이 별도 관리하여 추후 재 활용
모든 상담내용의 자동 녹취 - 분쟁발생시 부인봉쇄용 증거자료로 활용
체계적인 상담업무 지원 및 관리(상담진행사항 조회,통계 관리 기능 제공)

   
 
   
오토콜시스템 메인화면
 
   
주요 기능
시스템 주요기능 기능설명
MyAuto-100
전화번호 관리
고객 전화번호 리스트를 작성하고 시스템에 저장 관리
상담원 관리
통화 준비된 상담원과 준비안된 상담원을 분류 관리
수신거부 관리
무응답, 수신거부, 결번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분류 저장 관리
통계/집계 관리
상담원들의 성공,실패 통화에 대한 집계 및 통계 관리
녹취 관리
전화번호 별, 시간대 별 통화 내용 녹취 저장 관리
시스템 관리
시스템 M&A를 위한 제반 관리
   
통화 요금
요금제 핸드폰 시내/외 비고
종량제
0.8원 ~ 1.0원 /1초당
0.4원/1초
선불충전방식
(VAT 별도)
   
구축 비용
항목 비용 비고
인터넷전화장비 임대료
무상임대
서비스 해지시 장비 반납 조건
오토콜 S/W 사용료
월 0 원
포트당 평균 사용량이 월 15만원 미만 시에는
상담원 좌석당 월 6,000원(VAT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