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명 :

연락처 :

고장시대처요령

HOME > 키폰/PBX > 키폰 > 고장시대처요령

☏ 키폰전화 고장 시 대처요령

 

1.모든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거나 오작동 할 때

-모든 전화기가 동작을 멈추었을 경우 먼저 전기장치를 확인한다.

-전기 코드가 제자리에 꽂혀있는지 또는 다른 전기 기기는 작동하는지 확인한다.

-키폰만 작동 하지 않을 시 주장치 하단부의 퓨우즈를 확인하고 관 중앙에 실선이 있는데 끊어져 있다면 퓨우즈를 교환해야 합니다.    

-퓨우즈 교환방법은 주장치 하단 전원스위치 옆 돌출부위를 좌측으로 돌리면 유리관 퓨우즈가 나옵니다.     

-모든 전화기가 오작동할 경우 주장치 하단의 밧데리를 분리하시고 전원 스위치를 1분정도 껐다가 다시 켜면 정상 작동합니다.     

-상기응급조치를 하였는데 정상작동이 안될 시 전문 업체에 문의하십시오.

 

2.특정 전화기가 작동을 멈추었을 때

-전화기의 선로를 확인하십시오.     

-콘센트를 정확하게 꼽고 콘센트 연결 선로가 끊어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요.

 

3.전화기에서 음악소리가 나는 경우

-보류 버튼을 누르면 해결됨니다.

 

4.통화중 말소리가 끊기거나 잡음이 있을 때

-다른 모든 전화기도 통화중 말소리가 끊기거나 잡음이 발생하는지 그렇지 않고 일부전화기에서 그러는지 확인하고 모든 전화기가 동일현상이 발생하면 전화국에 고장신고하고 특정전화기 만 그러한 현상이 발생한다면 송수화기의 스프링 코드를 교환하십시요.

 

5.전화기의 버튼에 불이 들어와서 안 꺼지는 경우

-전화기의 코드를 30초 정도 뺐다가 다시 꼽으십시오.